2015년 5월 6일 수요일

브런치 - 실리콘밸리 맛집 (2)

홀더스 컨추리인Holder’s Country Inn

1424 Saratoga Ave, San Jose, CA 95129
가격: 비쌈(10–15불), 특이사항: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곳이다

정통 미국식 브런치를 만끽하고 싶은가. 그럼 홀더스 컨추리인에 가보자. 정통 미국인이 혹시 이 책을 읽을지도 모르니, 실리콘밸리에서 그런대로 정통 미국식 브런치 식당이라고 하자.

주말 아침에 가족들이 브런치를 먹는 경우가 종종 있다. 저렴한 브런치 식당으로는 애플비Applebee’s, 데니스Denny’s 등이 있다. 유명한 맥도날드에서도 저렴하고 괜찮은 브런치를 제공한다. 홀더스 컨추리인은 가격은 비싼편이나 음식의 질도 좋고 주말 아침의 느슨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 추천하는 식당이다.

오믈렛, 프렌치 토스트부터 스테이크까지 다양하다. 커피는 무한 리필이다. 브런치를 먹고 느긋하게 아내와 커피를 마시는 것도 미국 생활의 정취라고나 할까.

산타나로 빌리지 VILLAGE California Bistro and Wine Bar

378 Santana Row #1035, San Jose, CA 95128
가격: 비쌈(15~20불), 특이사항: 패션의 거리 산타나로에 위치

산타나로Santana Row는 산호세에서 유명한 쇼핑의 거리다. 명품 매장이 많고 잘 차려입은 선남선녀가 거리에 가득하다. 산타나로의 피크는 금요일 밤이다. 사람이 가장 붐비는 시간이다.

주말 오전에는 한산하고 분위기도 괜찮다. 산타나로 안쪽으로 빌리지Village라는 식당이 있다. 가격은 비싼편이나 주말 오전의 브런치가 꽤 괜찮다. 메뉴중에 더 빌리지 브레이크The Village Break을 시켜 아침에 스테이크를 거하게 먹어보자. 농담 아니고 브런치로 스테이크가 나온다니까. 참고로 브런치는 주말에만 한다.

주말에 쇼핑을 하고 싶을 때 여기서 브런치를 먹고 느긋하게 산타나로를 둘러보는 것도 괜찮다. 참고로, 필자는 쇼핑을 싫어한다. 그냥 아내를 따라 다니는 것 뿐.
브런치 메뉴 중 하나

브런치 메뉴 ‘BLT & E’ Croissa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