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UC Irvine에서 저를 찾아오신 Scott님이 Slack이라는 서비스를 소개해주셨어요. 기업용 메신저 서비스인데요. 저는 요즘 이게 무어에 쓰는 물건인고하며 둘러보고 있습니다.
Slack을 익히기 위해서 몇 가지 실험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메신저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야기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무슨 이야기를 할까 생각하다가 '컴퓨터 조기교육'이란 주제로 관심있는 분들과 편하게 대화를 하면 어떨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기업용 메신저 가지고 뭐하자는 짓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실험으로 한번 해보려구요. 마침 다음주에 한국에서 오시는 분들과 '컴퓨터 조기교육'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기로 되어 있거든요. 지금은 의견이 없는데 Slack에서 얘기하다보면 줄기가 잡힐듯합니다.
Slack에서 '컴퓨터 조기교육'으로 이야기 나눌분은 sv.archives.2015@gmail.com으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초청을 하겠습니다. 전문적인 얘기할 것은 아니고 그냥 노닥거리는 정도일테니 부담을 갖지 마시구요. 그리고, 꼭 '컴퓨터 조기교육'이 아니라도 Slack이 궁금한 분도 연락주세요.
마침 어제 조성문님이 "내가 사랑하는 제품 슬랙 (Slack)"라는 포스트를 올려주셨는데 참고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